• 최종편집 2019-07-19(금)

[네이버 키워드 검색] 소비자는 제목에 있는 키워드에 주목한다

댓글 0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기사입력 : 2019.06.08 23:33
  • 프린터
  • 이메일
  • 스크랩
  • 글자크게
  • 글자작게

 

소비자는 네이버 키워드 검색 부분을 짧은 시간안에 살펴봅니다.

본인의 관심 부분과 동떨어진 내용이라든지 크게 공감이 되지 않는 부분은 굳이 살펴보지 않습니다.

제목에 들어가는 키워드는 매우 중요하며, 키워드 활용에 따라 매출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3116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네이버 키워드 검색] 소비자는 제목에 있는 키워드에 주목한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