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01-26(일)

고객질문&답변
Home >  고객질문&답변  >  문자상담 문의건

실시간뉴스
  • 블로그 조회수 - 자영업자편
    블로그 조회수 - 자영업자편     안녕하세요. 이 시간에는 블로그 조회수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플랫폼이지만 유독 조회수 부분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즉, 지금은 고객은 없지만 조회수가 계속 늘어나고 있으니 나는 괜찮을 거야~ 라는 이유에서 조회수 늘리는 부분에 집중하는 경우가 생각보다 많은데요. 물론 그 자체 행동이 잘 못된 부분은 없습니다.   다만, 실제 나에게 매출을 가져다주는 고객은 따로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해당 지역 및 업종 관련해서 포스팅을 오래 하신 분들도 방문자가 100-200사이를 유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말 그대로 조회수 올라가는 정보 키워드가 아닌, 정말 본인이 하는 일에 대한 포스팅을 진행하고 해당 지역 안에서 필요한 사람만 볼 수 있는 포스팅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경우 블로그 조회수 부분은 기대하기 어렵지만 실제로 예약 및 매출 관련 전화가 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결론적으로 자영업자분들은 조회수 하나에 너무 낙심하거나 고민하는 행동을 하기보다는 내가 속해 있는 지역에서 어떤 방향으로 사람들에게 어필할지 고민을 하셔야 합니다.
    • 고객질문&답변
    • 문자상담 문의건
    2020-01-01
  • 모바일/PC - 상위노출 포스팅 공부
    모바일/PC - 상위노출 포스팅 공부   안녕하세요. 이 시간에는 블로그 포스팅 이후에 노출되는 부분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본인에 블로그 상태는 블로그 주인이 가장 잘 알겠죠? 그래서 나름 내 수준에 맞는 키워드를 잡아 포스팅 할 텐데요. 분명히 남들은 이 정도 키워드면.. 충분히 잡을 수 있다고 하지만 나는 왜 안 될까요? 많은 이유가 있겠지만 역시나 포스팅 내용이 가장 문제가 될겁니다. 제목은 기본이죠?   먼저, 제목은 내 블로그 주제에 맞추어 정하는 게 좋은데요. 자동차 블로그라면, (휠/타이어/썬팅/도색) 등등 이런 단어들이 제목에 들어감으로서 자동차 블로그임을 인식 시켜주는 게 좋습니다.    또한 내용은 전에 포스팅한 내용과 비슷하게 맞추려 하지 마시고 지금 내가 생각나는 내용으로 글을 작성하는 게 좋습니다. 물론 기본 틀은 가져가겠지만 전체적인 부분은 손이 가는대로 작성하는 게 가장 좋답니다. 특히나 내용 안에 제목에 있는 키워드를 자꾸 반복하려는 습관은 버리는 게 좋습니다. 키워드 보다는 제목에 관련된 정보를 적어주는 게 더 중요하고 노출도 더 잘 됩니다.     번호 : 010.5180.3006 카톡 : 3006kakao 오픈채팅 : https://bit.ly/34PAd32 카페 : https://bit.ly/34Vy5Xp  
    • 고객질문&답변
    • 문자상담 문의건
    2019-12-26
  • [블로그 제작] 언제쯤 노출될까요?
      블로그제작 기간 중 언제쯤 노출이 활발하게 되는지 궁금하시죠? 보통 일주일(7일)정도 지나면 새롭게 만든 블로그 같은 경우에는 노출이 원활하 게 잘 이루어집니다. 블로그마다 차이는 분명히 있지만 블로그제작 기간 중 초반 일주일을 잘 버티는 블로그는 충분히 잘 성장합니다.
    • 고객질문&답변
    • 문자상담 문의건
    2019-06-09
  • 블로그제작(대행) 4주면 충분할까요?
      블로그는 이미지+글에 따라서 성장 속도도 달라지고 무엇보다 상위노출에 민감합니다. 영상을 통해서 어떤 블로그 좋고 갖추어야 할 공식을  살펴보겠습니다.      
    • 고객질문&답변
    • 문자상담 문의건
    2019-06-09
  • [네이버 키워드 검색] 소비자는 제목에 있는 키워드에 주목한다
      소비자는 네이버 키워드 검색 부분을 짧은 시간안에 살펴봅니다. 본인의 관심 부분과 동떨어진 내용이라든지 크게 공감이 되지 않는 부분은 굳이 살펴보지 않습니다. 제목에 들어가는 키워드는 매우 중요하며, 키워드 활용에 따라 매출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고객질문&답변
    • 문자상담 문의건
    2019-06-08

실시간 문자상담 문의건 기사

  • 더욱 차가워지는 네이버 블로그 세계
    더욱 차가워지는 네이버 블로그 세계     안녕하세요. 이 시간에는 네이버 블로그 관련해서 몇 가지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저는 요즘 네이버에서 제공하고 있는 브라우저 웨일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다른 브라우저와 비교를 해보아도 확실히 기능이 현실적으로 많이 바뀐 모습이 보입니다.   문제는 블로그를 하는 입장에서 많은 도움을 주고 있지만, 차가운 모습을 더 많이 보여주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단순히 이런저런 정보 형태를 내보내는 블로그는 크게 상관이 없겠지만 핵심을 찌르는 포스팅은 상당히 위험할 수 있습니다. 간혹 유사 이미지 부분이라든지 최적화 관련 키워드 등을 잘 못 작성하다간 블로그가 하루아침에 무너지는 상황까지 나옵니다. 글이 몇 개든 상관없이 곧바로 패널티가 주어지고 키워드에 따라서 한방에 보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말 그대로 이제는 경고 없이 보내겠다는 의미로 느껴지는데요. 그럴수록 정보보다는 상업적으로만 활용해야겠다는 생각이 더 많이 듭니다. 정보는 구글 혹은 유튜브에 올리고 네이버라는 포털에는 광고를 하는 장소라는 인식이 강합니다. 글을 작성하는 저 역시도 네이버는 정보를 찾는 공간으로 사용하기보다는 다른 사람들이 다른 플랫폼에서 본 내용을 검증하는 차원에서 네이버를 찾듯이 저 역시도 몇 가지 검증 단계를 거치기 위해 네이버를 활용합니다. 예전만큼 정보를 얻기 위한 노력보다는 광고하기 좋은 커다란 공간? 이런 느낌으로 진행되는 것 같습니다. 아마 이 부분은 많은 사람들이 공감을 할 것 같은데요.    너무 1가지 플랫폼을 가지고 고민할 필요는 없습니다. 결국 매출을 올리기 위한 목적으로 사용되는 겨우가 많기 때문에 핵심이 되는 부분만 공략한다면 충분히 승산이 있습니다. 물론 그에 따라 기본적인 공부라든지 경험은 해보셔야겠죠? 물론 해당 플랫폼을 활용하여 관리라든지 교육 등을 하는 경우는 다른 채널로 넘어가기 힘들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계속하는 경우도 많을 겁니다. 그 예로 블로그 교육 등이 있죠. 이쪽으로 오래 하다 보면 다른 플랫폼도 다루기는 하지만 정말 애매한 상황이 많아집니다. 교육을 받으려는 사람들은 정말 많이 줄어들고 있죠. 반대로 좀 더 편하게 운영하고 싶어 하는 사람들은 늘어가고 있고요. 저도 전에는 이론적인 부분과 실습 부분을 많이 강조했지만 지금은 아닙니다. 결국 할 사람은 하고 안 할 사람은 안 합니다. 현재까지 모은 데이터를 가지고 사람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폼을 구축하고 프로그램으로 대처하는 방법이 가장 편합니다. 물론 그에 맞는 로직을 만드는 것 역시도 중요하답니다.   앞으로도 결국에는 계속 반복되는 패턴으로 돌아갈 겁니다. 예전에 유행했던 스타일이 돌고 돌 듯이 네이버 블로그 역시도 특별히 다른 부분으로 업그레이드되는 것 같지만 결국에는 한계점이 찾아올 겁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검색 자입니다. 키워드를 검색하는 사람이 가장 중요학 때문에 네이버 자체적으로 강조하는 편리한 기능은 필요가 없는 거죠. 오로지 사람들이 사용하기 편한 상태를 앞으로도 유지를 해야 하기 때문에 일정한 틀 안에서만 맴돌게 됩니다. 물론 소비자가 더 이상 정보/사업 등에 활용이 어렵다면 떠나겠죠. 옛날에는 꽤 많은 포털 사이트가 있었죠. 당시 저는 다음을 자주 이용했던 기억이 나는데요. 그 당시에는 다음메일을 참 많이 사용했죠. 이처럼 시대가 변화하면서 소비자의 입맛은 세계적으로 바뀌게 됩니다. 그 좋은 예가 구글/유튜브죠. 조금만 공부를 해보면 정말 다양한 소비자에게 어필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기고 영상을 통해 나 자신도 자신감이 생기게 됩니다. 이런 상황들 속에서 네이버는 2020년 어떤 현실적인 방안을 내놓을지 궁금해지네요.
    • 고객질문&답변
    • 문자상담 문의건
    2020-01-16
  • Q: 업종에 관련된 서비스 이야기 괜찮을까?
    Q: 업종에 관련된 서비스 이야기 괜찮을까?     안녕하세요. 이 시간에는 블로그 포스팅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개인이 직접 블로그를 운영하거나 광고업체를 통해 관리를 받는 경우가 많은데요. 문제는 본인이 원하는 방향으로만 포스팅을 원하는 경우입니다. 사실 이 부분은 블로그상담센터에서도 많이 겪는 부분이라서 최대한 초기 조치를 취하고 있는데요. 보통 기술적인 부분에서 지식이 있는 분들은 서비스 부분과 함께 본인에 작업 과정을 적을 수 있지만 광고업체 입장에서는 그 반대입니다.   그래서 해당 서비스 부분만 디테일하게 적다 보면 홍보로 인한 저품질 현상이 올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매달 겪고 있기 때문에 분명히 맞다고 생각을 합니다. 서비스 부분을 이야기 하고 싶다면 다른 기술적인 부분에서 보충을 잘 해줘야 하는데 그 비율을 맞추지 못한다면 광고업체 블로그는 생각보다 많이 버려지게 될 겁니다. 여기서 중요한 사실은 의뢰자분들은 투자금액에 대해서만 이야기를 하다 보니 업체 입장에서는 작업이 끝나는 날을 기다리고 있을 겁니다.    소비자와 광고업체가 서로 불편한 사이가 되지 않기 위해서는 너무 무리한 부탁이라든지 과도한 할인으로 시간이 지나면서 블로그 운영이 힘들어지는 부분을 막아야 할 겁니다. 그래서 초반에는 할인에 대한 폭을 너무 크게 주지 않는 게 서로에게 좋으며 특히나 작업자에게는 총알이 떨어지는 순간 작업물에 집중도 역시 떨어진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러니 꾸준히 광고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양쪽 모두가 적당한 선에서 합의점을 찾는 게 중요하답니다. (이 부분이 해결 안 된다면 처음부터 시작하지 않거나, 현재 작업 내용이 끝나면 서로 다른 업체와 다른 고객을 찾는 게 좋다고 봅니다.)         #블로그관리대행 #블로그마케팅 #자동 포스팅 #블로그상위노출 #블로그지수 #블로그관리비용 #블로그관리비용 #유효키워드 #다이아로직 #씨랭크 #로직 #레드블랙 #저품질 #블로그교육 #블로그강의 #최적화블로그 #준최적화 #블로그차트 #최팀장 #블로그상담센터 #VIEW #방문자 #이웃 #마케팅 #탈출법 #블로그순위
    • 고객질문&답변
    • 문자상담 문의건
    2020-01-09
  • 블로그 조회수 - 자영업자편
    블로그 조회수 - 자영업자편     안녕하세요. 이 시간에는 블로그 조회수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플랫폼이지만 유독 조회수 부분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즉, 지금은 고객은 없지만 조회수가 계속 늘어나고 있으니 나는 괜찮을 거야~ 라는 이유에서 조회수 늘리는 부분에 집중하는 경우가 생각보다 많은데요. 물론 그 자체 행동이 잘 못된 부분은 없습니다.   다만, 실제 나에게 매출을 가져다주는 고객은 따로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해당 지역 및 업종 관련해서 포스팅을 오래 하신 분들도 방문자가 100-200사이를 유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말 그대로 조회수 올라가는 정보 키워드가 아닌, 정말 본인이 하는 일에 대한 포스팅을 진행하고 해당 지역 안에서 필요한 사람만 볼 수 있는 포스팅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경우 블로그 조회수 부분은 기대하기 어렵지만 실제로 예약 및 매출 관련 전화가 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결론적으로 자영업자분들은 조회수 하나에 너무 낙심하거나 고민하는 행동을 하기보다는 내가 속해 있는 지역에서 어떤 방향으로 사람들에게 어필할지 고민을 하셔야 합니다.
    • 고객질문&답변
    • 문자상담 문의건
    2020-01-01
  • 네이버 블로그 썸네일 - 조회수 높여준다
    네이버 블로그 썸네일 - 조회수 높여준다 안녕하세요. 이 시간에는 블로그 썸네일 관련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저 역시도 중요한 포스팅을 발행할 때, 필수적으로 썸네일 선택에 고민을 좀 하는 편인데요. 물론 처음 선택했던 걸 하는 경우가 많지만 그래도 내 마음에 안정감? 을 주기 위해서 고민을 충분히 해봅니다. 요즘은 특히나 썸네일 부분도 필터링이 강화되어 잘 올리셔야 합니다.   과거에는 자극적인 부분이라든지 전화번호 등을 많이 올렸지만, 요즘은 동영상 및 무난한 사진 등을 올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만큼 네이버는 계속해서 검색에 방해가 되는 글을 걸러내겠다는 의지로 보이는데요.    네이버 블로그 썸네일 정할 땐, 나보단 상대방이 보았을 때 호기심이 생기는 사진을 선택하는 게 좋습니다. 그런데 사진이 좀 부담스럽다?라는 생각이 든다면 동영상을 대표 썸네일로 지정하는 것 역시 괜찮은 생각입니다. 충분히 고민하여 선택된 썸네일은 내 블로그의 조회 수를 높여주고 (클릭)을 꾸준히 유도하게 만들어줍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현장 모습이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 내 모습 추가   >>네이버 카페 바로가기 <<
    • 고객질문&답변
    • 문자상담 문의건
    2019-12-29
  • 모바일/PC - 상위노출 포스팅 공부
    모바일/PC - 상위노출 포스팅 공부   안녕하세요. 이 시간에는 블로그 포스팅 이후에 노출되는 부분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본인에 블로그 상태는 블로그 주인이 가장 잘 알겠죠? 그래서 나름 내 수준에 맞는 키워드를 잡아 포스팅 할 텐데요. 분명히 남들은 이 정도 키워드면.. 충분히 잡을 수 있다고 하지만 나는 왜 안 될까요? 많은 이유가 있겠지만 역시나 포스팅 내용이 가장 문제가 될겁니다. 제목은 기본이죠?   먼저, 제목은 내 블로그 주제에 맞추어 정하는 게 좋은데요. 자동차 블로그라면, (휠/타이어/썬팅/도색) 등등 이런 단어들이 제목에 들어감으로서 자동차 블로그임을 인식 시켜주는 게 좋습니다.    또한 내용은 전에 포스팅한 내용과 비슷하게 맞추려 하지 마시고 지금 내가 생각나는 내용으로 글을 작성하는 게 좋습니다. 물론 기본 틀은 가져가겠지만 전체적인 부분은 손이 가는대로 작성하는 게 가장 좋답니다. 특히나 내용 안에 제목에 있는 키워드를 자꾸 반복하려는 습관은 버리는 게 좋습니다. 키워드 보다는 제목에 관련된 정보를 적어주는 게 더 중요하고 노출도 더 잘 됩니다.     번호 : 010.5180.3006 카톡 : 3006kakao 오픈채팅 : https://bit.ly/34PAd32 카페 : https://bit.ly/34Vy5Xp  
    • 고객질문&답변
    • 문자상담 문의건
    2019-12-26
  • 미용실 블로그제작대행 방법은?
    안녕하세요. 블로그상담센터입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블로그제작 모습은 어떤가요?   이번에 상담을 진행하면서 미용실을 오픈한지 1년이 조금 넘은 사장님과 통화를 했습니다. 내용은 특별한 부분은 없었고 상위노출에 대한 이야기였습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상위노출 어떤 모습인가요? 제가 생각하는 상위노출은 단순히 내 글이 상위에 뜨는 게 문제가 아니라 진짜 어필할 수 있는 무기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 합니다.   대부분 블로그제작대행 의뢰를 하실적에 본인이 가지고 있는 생각을 이야기합니다. 그런데 중요한것은 정작 블로그제작 이후에 관리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는것이 문제입니다.   이번 미용실 사장님도 블로그제작 이후에 잘 관리하셔서 고객과 잘 소통하며 꾸준한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수단으로 활용을 하셨으면 합니다.
    • 고객질문&답변
    • 문자상담 문의건
    2019-07-19
  • [블로그 깨우기 단계] 네이버 블로그 노출 언제부터?
    [블로그 깨우기 단계] 네이버 블로그 노출 언제부터?     블로그 깨우기 단계는 누구나 거쳐야 하는 과정입니다. 7~10일 정도에 기간은 유효키워드 및 전문성을 가지고 있는 글이 필수입니다. 단기간 노출을 노리는 경우에도 무조건 거치는 과정입니다 동영상을 통해서 (깨우기)단계를 알아보겠습니다.
    • 고객질문&답변
    • 문자상담 문의건
    2019-06-09
  • [블로그 관리] 투자의 중요성
    [블로그 관리] 투자의 중요성 안녕하세요. 블로그상담센터 입니다. 블로그를 통해 수익을 만드는 단계 물론 좋습니다. 하지만, 블로그를 아예 모르는 경우에는 충분히 연습하시고 도전하시길 바래요.
    • 고객질문&답변
    • 문자상담 문의건
    2019-06-09
  • 유튜브 VS 블로그 블로그 상담내용 (블로그제작부분)
    유튜브 VS 블로그 블로그 상담내용 (블로그제작부분)   안녕하세요 블로그 상담센터 입니다. 요즘은 동영상을 통한 홍보가 참 많은 효과를 가져다 줍니다. 그런데 직접 해보시면 바로 느끼는 부분이 있죠? 결코 쉽지 않다는 겁니다. 그럼 유튜브 vs 네이버 블로그 당신은 어떤 선택을 하시겠습니까?
    • 고객질문&답변
    • 문자상담 문의건
    2019-06-09
  • 블로그교육 왜 안 할까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목적은 상당히 다양합니다. 특히나, 블로교육을 신청하는 분들은 자영업자분들이 대부분인데요. 우선 블로그교육을 원하시는 분들은 본인이 계속해서 블로그를 운영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주세요. 그 이외에 블로그교육은 하지 않습니다.
    • 고객질문&답변
    • 전화상담 문의건
    2019-06-09
비밀번호 :
google.com, pub-4330739970656273, DIRECT, f08c47fec0942fa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