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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분좋은 날] 회춘운동법 주부님들에게 추천
      집에서 주부님들이 할 수 있는 방법이고요. 생각보다 어렵지 않고, 나이가 있으셔도 충분히 소화할 수 있는 동작들입니다. 골반균형을 잡아주는데 확실히 좋을 것 같네요. 특히나, 회춘하고 싶은 분들은 무조건 따라서 해보세요. 쿠션을 하나 준비하는 게 중요합니다.     [기분좋은 날] 회춘운동법 주부님들에게 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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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9-01-22
  • [나는 몸신이다] 뱃살 없애는 운동 - 홈트레이닝
      복부의 백색 지방을 태우는 운동방법을 태우는 방법입니다. 코어 근육을 단련시켜 줌으로서 몸의 균형을 잡아주는 운동이니 따라서 해보세요. 폴더 복근 운동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골반에 중립상태를 맞추는 게 가장 중요하다고 합니다. 물컵을 위에 놓아도 흔들리지 않을 정도로 수평을 맞추는 게 중요합니다.     [나는 몸신이다] 뱃살 없애는 운동 - 홈트레이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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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9-01-21
  • [나는 몸신이다] 단 2분만에 지방을 태우는 운동법
      2분이면 빠르게 지방을 태울 수 있는 운동법입니다. 첫 번째가 팔뚝과 전신 운동을 함께하는 운동인데요. 자세가 중요하니 영상을 보면서 잘 따라 해보시길 바래요. 최대한 어깨에 힘을 빼고 하는 게 좋으며, 그다음은 배운 그대로 따라 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참고로 팔 운동을 할 적에 자세가 매우 중요하다고 하니 잘 보고 따라 하세요.     [나는 몸신이다] 단 2분만에 지방을 태우는 운동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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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9-01-21
  • [나는 몸신이다] 허리라인을 만들어주는 운동법
      허리 라인을 만들어주는 운동법입니다. 윗몸 일으키기를 하면, 식스팩은 생기지만 반대로 허리가 얇아지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여성분들은 통을 줄이는 방법을 많이 찾는다고 하네요. 엎드려서 운동하는 방법이 도움된다고 합니다. 스파이더 플랭크라는 동작을 배워봅니다. 기본적으로 자세가 중요합니다.     [나는 몸신이다] 허리라인을 만들어주는 운동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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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9-01-21
  • [나는 몸신이다] 20kg감량 성공, 몸매 변천사 확인합니다.
      몸매가 변하는 변천사 모습을 보고 있는데요. 몸신은 2012년 시작으로 2014년 그리고 2017년 사진까지 공개되었는데요. 확실히 몸매 라인이 많이 바뀌었네요. 확실히 라인이 멋잇네요. 운동을 열심히 하면서, 열심히 먹으면 살 빼는 게 힘들군요. 운동방법을 바꾸고, 식단을 지침으로서 완벽한 몸매가 되었다고 하네요.     [나는 몸신이다] 20kg감량 성공, 몸매 변천사 확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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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9-01-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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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그녀들의 여유만만] 틀어진 자세 바로잡기 요가수업
      틀어진 자세를 바로잡아주는 요가 동작을 배워보겠습니다. 허리통증을 어느 정도 완화해주는 자세도 배울 수 있어서 상당히 좋네요. 천천히 자세를 잡아주니, 어렵지 않게 도전을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남자분들은 해당 영상에 동작이 조금 어려울 수 있으니, 쿠션을 이용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그녀들의 여유만만] 틀어진 자세 바로잡기 요가수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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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9-01-22
  • [엄지의 제왕] 유산균을 먹을 때, 흡수가 잘 되는 시간이 있다?
      유산균은 살아 있는 균이죠. 무엇보다 위산이 많이 있을 때 드시면 유산균이 죽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하는데요. 식사 후 위산이 가장 많다고 합니다. 그래서 식사 직후 드시면 아무래도 효과가 떨어질 수밖에 없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공복에 드시는 게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물론 의사분마다 의견은 조금씩 달랐습니다.     [엄지의 제왕] 유산균을 먹을 때, 흡수가 잘 되는 시간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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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9-01-22
  • [엄지의 제왕] 부부의 치매를 늦추는 비결은?
      나이가 들면서 몸에 질병이 더 많이 생기게 됩니다. 특히나, 치매는 부부뿐만이 아니라 주변 지인들에게도 쉽게 말하기 어려운 증상이죠. 영상 속 부부는 결단을 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주변 사람들에게 말하기로 결정을 했습니다. 사실 주변 사람들에게 말하기가 너무 힘들죠.     [엄지의 제왕] 부부의 치매를 늦추는 비결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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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9-01-22
  • [기분좋은 날] 회춘운동법 주부님들에게 추천
      집에서 주부님들이 할 수 있는 방법이고요. 생각보다 어렵지 않고, 나이가 있으셔도 충분히 소화할 수 있는 동작들입니다. 골반균형을 잡아주는데 확실히 좋을 것 같네요. 특히나, 회춘하고 싶은 분들은 무조건 따라서 해보세요. 쿠션을 하나 준비하는 게 중요합니다.     [기분좋은 날] 회춘운동법 주부님들에게 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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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9-01-22
  • [기분좋은 날] 4분 운동법 - 뱃살에 자극주기
      뱃살을 자극해주는 운동법입니다. 처음 하실 적에는 조금 힘들 수 있을 것 같아요. 특히나, 체중이 많이 나가거나 뱃살이 많은 분은 너무 무리하지 마시고 초반에는 자연스럽게 해주세요. 그런데 직접 하다 보면, 생각보다 잘 되고 운동량도 상당합니다. 집에서 언제든지 하는 방법이라서 너무 좋은 것 같네요.     [기분좋은 날] 4분 운동법 - 뱃살에 자극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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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9-01-22
  • [나는 몸신이다] 체형교정+통증완화 한번에 잡는 운동법
      골반 비대칭 잡아주는 운동법입니다. 스스로 체크 하는 방법이 가장 먼저 소개가 됩니다. 꼭 따라서 해보시면 좋답니다. 양 쪽 모두 테스트를 해보 시는 게 좋으며, 한쪽으로 올라간 부분은 본인 스스로 체크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보통은 짝짝이인 경우가 대부분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저도 골반을 체크 해보니 비대 층인 것 같네요. 어렵지 않아서 따라서 하면 좋겠네요.     [나는 몸신이다] 체형교정+통증완화 한번에 잡는 운동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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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9-01-22
  • [나는 몸신이다] 종아리 보톡스 운동법
      종아리 보톡스 첫 번째는근육을 풀어주는 게 중요합니다. 근육을 이완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맥주병을 이어 붙여서 만들었습니다. 특히나, 종아리를 스트레칭 하는데 좋다고 합니다. 영상을 보시면서 전문가의 자세를 그대로 따라서 하는 게 좋답니다. 확실히 운동하는 분이라서 유연성이 대단하네요.     [나는 몸신이다] 종아리 보톡스 운동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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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9-01-21
  • [나는 몸신이다] 뱃살 없애는 운동 - 홈트레이닝
      복부의 백색 지방을 태우는 운동방법을 태우는 방법입니다. 코어 근육을 단련시켜 줌으로서 몸의 균형을 잡아주는 운동이니 따라서 해보세요. 폴더 복근 운동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골반에 중립상태를 맞추는 게 가장 중요하다고 합니다. 물컵을 위에 놓아도 흔들리지 않을 정도로 수평을 맞추는 게 중요합니다.     [나는 몸신이다] 뱃살 없애는 운동 - 홈트레이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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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9-01-21
  • [나는 몸신이다] 단 2분만에 지방을 태우는 운동법
      2분이면 빠르게 지방을 태울 수 있는 운동법입니다. 첫 번째가 팔뚝과 전신 운동을 함께하는 운동인데요. 자세가 중요하니 영상을 보면서 잘 따라 해보시길 바래요. 최대한 어깨에 힘을 빼고 하는 게 좋으며, 그다음은 배운 그대로 따라 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참고로 팔 운동을 할 적에 자세가 매우 중요하다고 하니 잘 보고 따라 하세요.     [나는 몸신이다] 단 2분만에 지방을 태우는 운동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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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9-01-21
  • [나는 몸신이다] 하트운동법 "안벅지,앞벅지 스트레칭" 배워보도록 할게요.
      안벅지 스트레칭을 배우도록 하겠습니다. 허벅지 안쪽을 스트레칭 한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동그란 엉덩이 모양을 만들어주는 운동입니다. 허리가 뜨지 않도록 바닥에 눌러주는 게 중요합니다. 처음 하시는 분들은 조금 힘들 수 있기 때문에 본인이 가능한 만큼 따라 하는 게 중요하겠네요. 복장은 운동하기에 편한 복장이 좋겠네요.     [나는 몸신이다] 하트운동법 "안벅지,앞벅지 스트레칭" 배워보도록 할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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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9-01-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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